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의 제작사 와이낫미디어는 8일 “지난 7일 오후 6시 '콬TV'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 이지를 비롯한 주연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지는 교복 셔츠를 활용한 자유분방한 스타일링과 함께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긴 생머리를 귀 뒤로 넘기는 사랑스러운 포즈와 상큼한 윙크로 글로벌 팬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 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예고)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이지가 연기하는 강새나는 극 중 문예지(우연 분)의 연애 상담 단골손님이자 인플루언서인 그를 동경하고 졸래졸래 따라다니는 인물이다. 매일 외모와 몸매, 무용 실력 가꾸기에 여념이 없는 그는 각종 사건 사고를 유발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묘한 매력의 소유자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이지는 강새나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다양한 심리 변화를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오랜 시간 갈고닦은 연기력을 아낌없이 발산,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차세대 '연기돌'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