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15일부터 17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장 주목받는 이벤트는 ‘도어락 이벤트’다. 각 지점별로 도어락 이벤트 부스를 설치하여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도어락 5자리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 5천만원, 줄을 서지 않는 파이브가이즈 프리패스 5천만원 금액권 중 한 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당첨자 한 명 발생시 행사는 종료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와의 협업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스포츠 위크 프로모션으로는 총 25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여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각 지점별 스포츠위크 프로모션(※명품관 제외)이 진행된다. 특히 광교와 진주 나이키 매장에서는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리빙 프로모션으로는 삼성전자, LG 등이 참여, 홈리빙 상품군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50만원 캐쉬백, 상품권 증정 등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전 지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디저트, 와인 등 다양한 F&B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갤러리아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 에서 레저/뷰티/아동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Black 갤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12% 할인 쿠폰도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블랙 갤러리아 데이로 연말 최대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