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연말 이웃돕기 성금 마련을 위한 ‘2023 동인비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와 KGC라이프앤진이 공동 주최한 ‘2023 동인비 바자회’는 이달 20일부터 21일 양일간, 서울 대치동 KT&G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2023 동인비 바자회’에서는 홍삼오일 뷰티 브랜드 ‘동인비’의 인기제품 1899시그니처오일, 1899싱글에센스, 자생스페셜기획, 진에센스기획세트 등 20여종을 비롯해, 정관장의 팻푸드 브랜드 ‘지니펫’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또 ‘동인비포토존’을 마련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1899 워터리오일 에센스(1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얻은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부되며 연말연시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나우석 화장품사업센터장은 “예년보다 매서운 추위와 건조한 겨울철에 동인비의 홍삼 에너지가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할수 있도록 이번 바자회를 기획했다.”며 “뜻 깊은 행사에참여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종민 글로벌에픽 기자 go7659@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