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중국에서 판매되는 건강소재 중, 가장 인기 있는 ‘제비집’과 석류를 주 원료로 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는 중국인이 선호하는 제비집에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안전성 노하우를 더해 한국을 방문한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홍삼담은 석류&제비집 로얄’은 석류의 주산지인 이란산 석류농축액과 중국, 동남아시아에서 귀한 대접을 받는 금사연 제비집추출분말에 정관장 홍삼 홍삼농축액을 앰플병에 담아 간편하게 휴대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여자를 위한 붉은 열매로 불리는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뿐만 아니라 탄닌,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이 다량으로 함유돼 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담은 석류&제비집 로얄’과 같이 해외 각지에서 유명한 현지 자연소재에 정관장의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한 제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우수한 품질로 유명한 뉴질랜드 녹용, 유럽의 대표 건강 열매인오스트리아 엘더베리, 고대 잉카 전사들의 힘의 원천인 페루 블랙마카를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녹용담은 블랙마카 스틱’과 ‘홍삼담은엘더베리 스틱’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담은 석류&제비집 로얄’은 중국인들이 동충하초, 한국의 인삼과 더불어 가장 선호하는 건강소재인 제비집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몸에 좋은 건강한 자연 소재를 엄선하여 국내에 소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제비집 로얄’은 인천공항, 제주공항및 시내 주요 면세점 내 정관장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중국 수출을 앞두고 있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