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와 협업한 ‘활기력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를 출시 했다고 3일 밝혔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정관장 활기력’과창사 100주년을 맞은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의 DC코믹스 슈퍼히어로를 활용한 제품이다.
에너지충전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는 컨셉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한정판 제품이다.
정관장은 지난 5월배트맨·슈퍼맨·플래시 캐릭터를 입힌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출시 두 달만에 3만세트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한 ‘활기력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는 슈퍼맨 복장을 한 톰과 제리가도심 속 추격전을 벌이는 장면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익살스럽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활기력(20㎖) 20병과 함께 동봉된 톰과 제리 스티커는 휴대폰케이스, 노트북 등 다양한 소품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한 병 섭취만으로 기력을보충할 수 있어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간편함과 맛은 물론 재미요소까지 담아낸 ‘활기력부스터 엔진 SET’, ‘활기력 에너지박스’, ‘활기력 JOY’ 등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돌풍을 일으키면서, 대세 모바일 건강선물로 자리매김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친숙하면서 개성있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한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과 이색제품으로 정관장 활기력만의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