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새해를 맞아 보다 여유롭고 풍성하게 웰니스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니스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뜻의 ‘올 댓 웰니스(All That Wellness)’ 패키지는 평일 기준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해 최대 24시간 동안 파크로쉬에 머무르며 다양한 웰니스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시즌 한정 패키지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아쿠아 클럽(2인), 웰니스 클럽(2인), 파크키친 브레이크슬로우 2인, 아웃도어 프라이빗 자쿠지 1시간 이용권, 웰니스 프로그램 1회 추가 참여 2인, 체크아웃 최대 4시간 연장, 시그니처 쁘띠 스카프 겸 손수건 2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크로쉬 브레이크슬로우(Breakslow)는 느지막이 일어나 먹는 첫 끼라는 의미의 단어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6시간 동안 운영되는 파크로쉬의 신개념 조식 뷔페이다. 늦잠을 자거나 오전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에도 붐비지 않는 레스토랑에서 여유롭게 조식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에는 따뜻한 자쿠지와 대형 선베드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아웃도어 자쿠지 1시간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웅장하게 펼쳐지는 자연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
또 다른 패키지 혜택으로는 오전과 오후 각 1회씩 참여할 수 있는 요가, 명상 등 웰니스 프로그램 외에도 오전 11시 유료 프로그램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어 투숙 기간 내 총 3개의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월~수 주중에는 오후 3시까지, 목~토 주말에는 오후 1시까지 체크아웃 연장이 가능해 최대 24시간 머물며 파크로쉬 곳곳과 다채로운 웰니스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선물로는 파크로쉬 시그니처 쁘띠 스카프 겸 손수건 2개가 제공된다. 테두리를 감싸는 파크로쉬 바위 패턴이 독특하고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는 손수건은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쁘띠 스카프나 가방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파크로쉬 올 댓 웰니스 패키지는 1박 전용 상품으로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