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청소년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다음달 1일까지 노원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인천점 및 동탄점 등 5개 점포에서 ‘팀코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운 재킷, 트레이닝 팬츠 등 7개 품목의 ‘팀코리아’ 관련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내 21개 노스페이스 매장과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및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팀코리아 눕시 재킷’과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1996 방수 눕시’ 등 50여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노스페이스양말과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한편, 상품 할인 쿠폰, 중복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함께 제공한다.
노스페이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5명을선정해 눕시 다운 베스트와 신학기 가방 등을 증정하는 팀 코리아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고,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팀코리아의 역대 최장기 파트너로서 활동한 노하우를 살려국가 스포츠 발전은 물론, 온 국민의 건강한 스포츠·아웃도어 활동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