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의27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탐리포터 27기는 식음료프랜차이즈 업계 또는 마케팅 분야에 진로를 생각하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대외활동 참여 이력이 없어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게시글에 첨부된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영상(유튜브), 콘텐츠운영(블로그 & 인스타그램)으로 나누어지고, 선발된 탐리포터는 매주 미션에 맞춰 직접 제작한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게 된다.
1차 서류 심사 결과는 2월16일(금)에발표되고, 1차로 선발된 50명은 지원받은 탐앤탐스 MD 상품 리뷰를 주제로 2월 19일(월)부터 일주일간 사전 미션을 수행한다. 이후 2차 심사를거쳐 오는 3월 4일(월),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문자로 최종 20명이 발표된다.
최종 20명에게는탐앤탐스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와 함께 원활한 활동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매월멤버십 앱 ‘마이탐(MyTOM)’을 통해 5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본사 아카데미에서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메뉴‘스페셜티 커피’ 및 ‘프레즐’을 직접 만들어 보는 원데이 클래스 수업이 진행된다. 그밖에도 명함, 문화 티켓 선물과 더불어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약5개월간의 활동을 무사히 마친 탐리포터 27기 멤버들에게는수료증을 발급, 우수 활동자들을 시상하여 130만 원 상당의경품 또는 보너스가 제공되기도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탐리포터 27기 역시 이전 기수와 마찬가지로 재능과 센스를겸비한 대학생분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