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멈칫’과 2월을 상큼하게 물들일 자몽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탐앤탐스 압구정본점을 비롯한 전국 직영 매장 18곳에서 이벤트 음료 포함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재고소진 전까지 누구나 증정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음료는 자몽 음료 4종[▲허니 자몽 얼그레이 ▲자몽 에이드 ▲허니 자몽티 ▲후레쉬 자몽 주스]으로 선정되었다. ▲허니 자몽 얼그레이는 자몽의 쌉싸름한 맛과 진한 얼그레이의 향을 같이 느낄 수 있는 티 음료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의 상큼함과 소다의 톡 쏘는 청량감이 만난 이한치한 아이스 음료다. ▲허니 자몽티는 풍부한 과육에 꿀을 첨가하여 달달한 끝 맛까지 구현하였다. ▲후레쉬 자몽 주스는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깔끔한 과일 음료다.
이번 프로모션의 증정품인 자몽허니블랙티 섬유향수(100ml)는 의류 및 침구류에 은은한 과즙향을 더해주는 멈칫의 인기 제품이다. MZ세대을 타깃으로 하는 프래그런스 브랜드 멈칫은 빠르게 그인기를 구가하며 지그재그, 올리브영, 쿠팡, 에이블리 등 유명 판매 플랫폼 입점에 성공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몽의 산뜻함을 그대로 살린 음료 드시고, 함께증정되는 섬유 향수를 통해 후각으로 그 감각을 기분 좋게 확장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