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4층 규모의 신규 매장 테크노송강점(대전 유성구 금남구즉로 1392)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탐앤탐스 테크노송강점은 1999년, 탐앤탐스 1호점으로 첫 선을 보인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의 테마와 무드를 계승하는 매장이다. 버건디 컬러를 베이스로 화이트 & 우드톤을 조합하어 정갈하고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통창이 설치돼 있어 오봉산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문평대교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건물 전체가 카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좌석이 널널하고, 2~3층에난방이 가동되는 좌식 마루가 놓여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더불어 반려동물 양육 가구를 배려하여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할 뿐 아니라 3층에는 카공족들을 위한 대형 테이블을 이용할 수 있다. 4층에는 루프탑이 조성되어 있는데, 달 조명 사인판과 더불어천국의 계단이 설치되어 있어 벌써 고객들의 SNS 인증샷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오픈 기념을 맞아 한정 기간 프로모션이 진행되기도 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텀블러 1개, 파스타 또는 피자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및 탐앤펭수제로사이다 1병이 증정된다. 4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가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테크노송강점 이후에도 계속해서 가맹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며“2024년에는더욱 공격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해나갈 것”이라고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l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