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이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코엑스 C&D 홀에서 진행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외식, 도소매, 서비스, 유통 및 설비, 컨설팅'까지 프랜차이즈 업계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올해로 3회째 참가 중인 보배반점은 짜장, 짬뽕 등의 식사류를 비롯해 다양한 요리류 구성된 비수기 없는 메뉴와 홀, 포장, 배달, 주류 4중 구조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한다. 또한 보배반점에서 자체 개발한 전용 소스와 전처리 채소를 공급해 중식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춰 초보자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
보배반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서는 예비 가맹점주님들을 대상으로 보배반점이 가진 강점과 체계적인 시스템에 대해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특히 박람회 기간에 중화 레인지 지원과 교육비 일부 면제 등 창업 자금 1천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한정 혜택을 놓치지 말아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보배반점은 최근 밀키트 출시 업무 협약과 북미주 글로벌 K-푸디로 브랜드 설명회 등을 통해 K-중식의 글로벌화를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