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오는 5월 말일까지 확정기여형(DC)·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자를 위한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 및 타깃데이트펀드(TDF)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가입자를 포함해 삼성생명 DC·IRP 고객이라면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신청에 동의한 뒤 ETF와 TDF 중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매수하면 된다.
삼성생명은 이벤트 참여자 중 순매수금액을 기준으로 총 2,400명에게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가능 상품은 삼성자산운용(KODEX),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한국투자신탁운용(ACE), KB자산운용(KBSTAR) 4개사의 ETF·TDF 전체 상품이다.
자산운용사별 ETF 또는 TDF 상품의 순매수금액 구간에 따라 각각 100명씩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하며 △순매수금액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ETF·TDF 각 100명), △순매수금액 300만원이상 500만원 미만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ETF·TDF 각 100명), △순매수금액 500만원 이상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을ETF·TDF 각 100명씩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생명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퇴직연금을 직접 관리하고 운용하는DC·IRP 수요가 늘어나면서 수익률 제고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하는 고객을 위해 대표적 실적배당형 상품인 ETF와 TDF 관련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자산운용사들과의 협업을통해 퇴직연금 가입자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