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비하인드 웨딩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살인사건의 충격적 진실이 밝혀진 9, 10화를 공개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로얄로더’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비하인드 스틸을 방출했다.
바로 6화 인하와 혜원의 결혼식 장면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웨딩 사진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한 것.
공개된 스틸은 다정한 신혼부부로 분해 완벽한 얼굴합과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뽐냈던 이준영과 홍수주의 훈훈한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예복과 웨딩드레스를 갖춰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웨딩 사진은 둘의 관계가 틀어지기 전 인하와 혜원의 다정했던 한때를 엿보게 한다.
이처럼 다정했던 두 사람이 돌이킬 수 없는 파국을 맞이하며 점점 더 극으로 치닫고 있는 ‘로얄로더’의 결말을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매회 숨 쉴 틈 없는 전개와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오는 4월 3일 마지막 11, 12화 공개만을 남겨둔 ‘로얄로더’는 오직 디즈니+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