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8(토)
컴투스홀딩스 'MLB 퍼펙트 이닝 24’,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9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2024년 메이저리그 정규 시즌 개막에 맞춰 ‘MLB 퍼펙트 이닝 24’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서는 ‘프라임 레전드(SE PRIME LEGEND) 선수 카드’가 첫 선을 보였다. ‘베이브 루스’, ‘사이 영’, ‘요기 베라’, ‘랜디 존슨’까지 명예의 전당에 오른 전설들을 만날 수 있으며, 해당 선수 카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실버 등급부터 최대 프라임 레전드 등급까지 티어(Tier)를 높일 수 있으며, 다른 선수 카드와 달리 스킬 슬롯 추가, 초월 훈련 등 카드 육성이 가능해 최고의 능력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많은 유저들이 나만의 특별한 능력치를 적용한 프라임 레전드 선수 카드 육성에 도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경쟁의 재미를 높여줄 신규 콘텐츠 ‘배틀 슬러거’도 눈길을 끈다. 전용 티켓을 소모해 참여할 수 있는 타격 경쟁 콘텐츠로, ‘싱글 배틀’과 ‘PVP 배틀’ 모드로 나뉜다. 싱글 배틀은 타격 비거리와 돌발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포인트가 환산되어 일주일 간 랭킹을 겨루는 방식이다. 격투 게임과 같이 체력 게이지가 존재하는 PvP 배틀은 대전 타격 포인트를 획득하고 상대방의 체력을 모두 소모시켜 승리할 수 있다.

새 시즌 하이라이트 선수는 지난해 텍사스 레인저스를 우승으로 이끈 월드 시리즈 2회 MVP 코리 시거(Corey Seager)다. 코리 시거는 타이틀 화면을 장식할 뿐만 아니라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24 시즌 하이라이트 카드로 지급된다. 전 시즌 보다 향상된 능력치의 코리 시거를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77 ▼24.90
코스닥 665.97 ▼9.67
코스피200 319.03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