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스타시드>는 오는 4월 31일까지 한달간 자담치킨과 협업하고, 유저들이 맛있는 치킨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으로 자담치킨 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4월 한정 메뉴인 ‘스담스담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세트는 순살 후라이드와 맵슐랭 반반치킨, 오리지널 치즈볼, 콜라 등으로 구성된다. 정가에서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귀여운 프록시안 캐릭터와 벚꽃이 어우러진 전용 패키지로 포장된다.
또한 스담스담세트 구매 후 영수증을 인증한 전원에게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프록시안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치킨 선물 아이템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이벤트를 위해 한정 수량 제작된 <스타시드> 아크릴 디오라마 굿즈도 선물한다. 영수증 인증은 브랜드 사이트, 포럼, 카페 등 공식 채널 내 이벤트 공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양사 공식 SNS가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시드>와 자담치킨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신작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각 채널별로 15명씩을 추첨해 자담치킨 금액권을 증정한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멸망을 막기 위해 싸운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