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트레저가 예능 프로젝트 '빛 나는 SOLO'로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파트2 첫 개인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지난 2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빛 나는 SOLO' CHARACTER POSTER <SO JUNG HWAN>'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파트2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소정환의 성숙한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다.
소정환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스루 상의에 모던한 수트를 매치해 시크한 비주얼을 완성하는가 하면, 뚜렷한 이목구비로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짙은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번 프로젝트로 펼칠 그의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파트1은 뜨거운 호평 속 일본 Lemino 4주 연속 인기 랭킹 1위, 태국 oneD 4주 연속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대만에서도 예능 부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빛 나는 SOLO'는 트레저 최고의 '보석남'을 가리는 로맨틱 서바이벌이다. 멤버들이 트레저캐슬에서 나흘의 시간을 보내며 각자의 매력을 어필, 여성 출연진의 선택을 받는 과정을 담는다. 최현석·요시·도영·박정우·소정환이 출연하는 파트2는 오는 7일 오전 12시 30분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트레저는 최근 7개 도시·16회차에 달하는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성황리에 마치며 30만 관객과 만났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에 이어 7월 일본 팬미팅 투어도 예정된 만큼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