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지난 2일 12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처음으로 진행했으며, 3시간만에 모든 서버가 마감돼, 지난 4일 기존 서버의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신규 서버 4개를 추가 오픈했다.
추가 오픈한 서버도 7시간만에 마감됐으며, 넷마블은 오는 8일 오전 11시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24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며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통해 유저 환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아스달 포인트는 아스달 PC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포인트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현금성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출시 시점에는 큰 규모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각 서버별 최초 총세력장 및 무법왕 100만 보석 △베스트 공략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5000-50만 아스달 포인트 △연맹 단합 이벤트를 통해 50만-500만 아스달포인트 △45레벨 달성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00 보석 △총세력장 투표 참가 중 추첨을 통해 1000보석을 증정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