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해 제휴 여행사 해외 여행상품 및 호텔, 해외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5월 31일까지 KB Pay 여행 內 제휴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에서 해외 패키지 결제 시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 결제 시 8% 할인,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원 이상 해외 호텔 결제 시 7% 할인을 제공 한다. 단, 호텔패스에서 일본 지역 예약 시에는 1박당 1,000엔이 할인되며, 하나투어에서는 일본 온천호텔 및 료칸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그린재킷투어에서 해외 골프 상품 결제 시 최대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 금액은 기본 상품가 기준이며 유류할증료, 세금 및 추가 금액은 제외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4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내일투어에서 최대 19%,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은 개별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적용되며, 여행 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은 제외된다.
또한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4% 할인(일 할인한도 10만원)을, 전월 이용금액이 2백만원 이상인 경우는 8% 할인(일 할인한도 15만원)을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KB Pay 신용 및 체크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로 NHN여행박사에서 일본/동남아 여행 상품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