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뚜쥬와 함께, 5!(오) 해피 데이’의 콘셉트로 다양한 구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가정의 달 대표 제품 ‘오!해피 플라워 케이크’와 ‘플라워 베리 생크림’은 어버이날을 상징하는 꽃 장식과 쌀 100% 시트를 활용했다. 두 제품에는 케이크 박스에 용돈 키트도 포함됐다.
시즌 한정 선물세트도 운영한다. ‘오!해피타임’은 벌꿀 카스테라와 휘낭시에, 아몬드 비스킷으로 이뤄졌다. 레몬홍차 파운드와 호두 파운드 구성의 ‘해피 투게더 파운드’, 그리고 만주와 모나카의 조합 ‘해피 플라워 만주 모나카 세트’는 팝업 카드가 동봉돼 있어, 편지를 넣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케이크 ‘헬로카봇 펜타스톰X라이프캐논’과 ‘크앙! 티라노’ 케이크도 마련했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앱을 통해 가정의 달 제품 15종 사전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2단 케이크 ‘티니핑 디저트마을’도 한정 운영된다.
이 밖에도 다음달 2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5종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사전예약과 더불어 최대 2만 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