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여고추리반3'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소속사 측은 26일 “최예나가 오늘 첫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여고추리반3'는 무서운 저주가 떠도는 학교로 전학 간 추리반 학생들이 학교에 숨겨진 진실에 다가갈수록 더욱더 거대한 사건을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다.
최예나는 지난 2021년 첫 공개된 후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여고추리반'의 시즌 1, 2에 모두 출연했다. 특유의 해맑고 귀여운 매력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 것은 물론, 사건에 맞닥뜨렸을 때는 호기심과 추리력을 풀가동하며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다.
인기에 힘입어 시즌 3에도 함께 하게 된 최예나는 앞선 시즌보다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단서를 척척 찾아내는 추리반의 눈이자 '예니어스(최예나+지니어스)'로 활약하며 '여고추리반'의 브레인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최예나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일본 싱글 'DNA(디엔에이)'로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상위권, 아이튠즈 미국 차트 J-POP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유의미한 기록을 썼다. 또한 앞서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개최된 'KCON HONG KONG 2024(케이콘 홍콩 2024)'에 이어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에서 열리는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에도 출연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는 26일 정오 첫 공개된다.
[사진 제공 = TVING]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