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호텔 월드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귀여운 헬로키티 인형이 포함된 ‘헬로키티 카멜리아 에디션(Hello Kitty Camelia Edi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성인 2인과 소인 1인 라세느 조식, 동백꽃 옷을 예쁘게 입은 헬로키티 동백꽃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등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100실에는 유채꽃과 한라봉을 모티브로 한 ‘헬로키티 트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가로 제공하며, 연박 특전으로 ACE 키즈 프로그램 1인 1회 혜택이 주어진다. 올해 연말까지 예약 및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라세느에서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4일과 5일 이틀간 오후 12시부터 2시 반까지 어린이날 런치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스시 3종, 전복버터구이, LA갈비구이, 케이크 2종 등 10여 종의 메뉴가 추가되며, 페이스 페인팅과 피에로 풍선 아트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5월 7일부터 10일까지는 어버이날을 맞아 70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브런치와 디너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투숙객과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이용객을 위한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이벤트도 열린다.
음료 및 다과, 연 만들기 세트, 비눗방울 등으로 구성된 키트 제공, 골프장 카트 투어, 포토그래퍼 사진 촬영 등의 시간을 마련했다. 유선 예약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하루 25팀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5월 4일과 5일, 1층 로비와 8층 키즈라운지에서 어린이날 ‘로티로리 캐릭터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약 30분간 진행되며 즐거운 공연도 관람하고 로티로리와 인사도 나누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비 공연은 5월 4일과 5일 오후3시 30분부터 신나는 로티로리 송을 시작으로 피에로 저글링, 퀴즈쇼, 포토타임 등이 이어진다. 키즈라운지 공연은 5월 4일 오후 5시 20분부터 로티로리 율동을 배우고 따라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