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 지원 대상에 비자(Visa) 브랜드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해외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12월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로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선보였으며, 올해 4월 비자(Visa) 브랜드도 추가했다. 이로써 KB국민카드의 사용 범위가 확대돼 더 많은 고객이 해외에서도 KB국민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삼성월렛 해외결제 서비스는 해외 현지 가맹점에서 실물카드 없이 삼성월렛 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NFC 결제를 지원하는 전 세계 모든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비자(Visa) 브랜드 확대 및 가정의 달을 맞아 행사 기간 포인트리 적립과 경품 추첨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KB Pay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월렛 앱에 등록된 KB국민카드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로 해외에서 결제하면, 이용 건당 1,000포인트리(인당 최대 2만 포인트리)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삼성월렛 앱에서 이벤트를 응모하고 삼성월렛 앱에 등록된 KB국민카드 비자(Visa), 마스터카드(Mastercard) 브랜드로 해외에서 400달러(USD)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4(256GB) 1명 △갤럭시 워치6 44mm(블루투스) 1명 △갤럭시 버즈2 프로 2명 등 총 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 또는 삼성월렛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