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오는 12일 ‘EA SPORTS FC™ Mobile(FC 모바일)’의 ‘K리그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는 오는 12일 2024 K리그1 전북 현대 모터스와 수원FC의 경기가 열리는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넥슨은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축구공을 차 목표물을 맞추는 ‘FC 슈팅 마스터즈’, 보드판을 맞춰 상품을 획득하는 ‘FC 스나이퍼 슈팅’, 제한 시간 내 발을 굴려 빠르게 목표치를 달성하는 ‘FC 스피드왕 챌린지’ 등 실제 축구와 게임을 접목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FC 모바일을 플레이하며 보상을 얻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격 상황에서만 플레이하는 ‘공격모드’에서 일정 횟수 공격 성공 시 500 FV를 지급하며, 지정된 시간에 FC 모바일에 접속하면 500 FV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직접 타투스티커, 응원모자 등의 응원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체험존’과 ‘FC 포토부스’를 운영한다고 덧붙였다.
또 FC 모바일 유저 대상으로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해, K리그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FC 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