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9(토)

- 보기만 해도 시원함 물씬 풍기는 레드, 라임, 블루 등 청량한 컬러 주류 이뤄

르꼬끄골프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 공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겨냥해 ‘마이 썸머 하우스(My Summer House)’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과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특히, 계절의 여왕이라고 할 수 있는 5월을 맞이해, 초록 내음이 풍성한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컬러가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했다.

르꼬끄골프의 여름 신제품은 디자인은 간결하되, 톡톡 튀는 원색을 활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블루, 핑크, 레드 등 높은 명도와 채도의 단색을 과감하게 활용했고, 보색 대비의 스트라이프를 사용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브랜드 로고는 자수, 아트웍 등으로 표현했다. 또한, 민소매와 반바지, 모자 등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여름에 최적화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여성용 주력 제품은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 ‘플리츠 스커트’이다.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는 화이트와 블루의 컬러 대조가 청량함을 선사한다. 시원하게 팔을 드러내는 민소매 디자인에 원단 자체도 냉감 기능이 있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민소매 암홀을 딱 맞게 설계해 필드뿐 아니라 일상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다.

남성용 주력제품은 스타일리시한 ‘우븐 아노락 집업’과 함께 셋업할 수 있는 ‘우븐 셋업 숏츠’가 있다. ‘우븐 아노락 집업’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에 시원한 착용감이 장점이고,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심플한 다지인으로 필드, 일상, 아웃도어 등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 밖에 친구, 연인 등 남녀 커플룩으로 적합한 ‘자카드 티셔츠’ 라인도 출시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82 ▼15.48
코스닥 753.22 ▼11.84
코스피200 345.42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