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캐디피 카드결제 플랫폼 그린재킷에서 KB Pay로 캐디피 3만원 이상 결제 시 캐디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그린재킷 앱에서 KB Pay로 3만 원 이상 캐디피를 결제하면 1만원 캐디피 상품권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 원의 캐디피를 각 4명이 KB Pay로 결제하면 1팀당 최대 4만 원의 캐디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뉴서울, 서월밸리, 서원힐스, 사이프러스, 라비에벨 올드/듄스, 더플레이어스, 우정힐스, 블랙스톤 이천·제주, 세이지이우드, 홍천·여수경도 등 전국 70여 골프장(18홀 기준)에서 KB Pay로 그린재킷에서 캐디피를 결제 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그 외 자세한 제휴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골프이용 고객의 캐디피 비용 부담을 줄여 가성비 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 Pay를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처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B Pay앱 내 KB트래블러스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를 통해 호텔 결제 시 최대 30% 할인, 공항 다이닝 무료 식사권, 라운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