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SNS를 통해 자녀와 함께하는 재치 넘치는 모습, 리빙, 패션 카테고리 등 그녀의 안목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독보적인 콘텐츠로 활발하게 소통하며 전문 크리에이터 못지 않은 영향력과 파워를 인정받으며 인플루언서의 면모도 서슴없이 발휘해왔다.
공개된 화보 속 신다은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4色 매력’을 뽐내며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CITY RESORT’를 콘셉트로 도심 속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깔끔하고 세련된 리조트룩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단 한벌의 의상으로 차려입은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룩과 발랄하지만 고급스러운 신다은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현대적인 감각을 강조해 준다. 특히 신다은은 실크 슬립 드레스, 맥시 기장의 블랙 원피스, 모던하고 심플한 핑크 셋업 수트 등 다양한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아기 엄마 답지 않은 완벽한 여신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뿐만 아니라, 오픈된 블랙 숏재킷 사이로 선명하게 드러난 탄탄한 복근, 촉촉한 웻헤어와 크롭톱 코디 등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과감한 스타일링에 촬영장 내 모든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신다은은 인터뷰를 통해 “물론 배우로서 훌륭한 작품을 만나서 좋은 연기를 해보고 싶은 마음도 크지만, 제가 활동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저 스스로 굳이 제한을 두지는 않으려고 해요. 다양한 곳에서 자주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랄 뿐이에요.”라며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