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웍스(대표 이예지)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낫유어로즈’가 2024 여름 컬렉션 ‘Our summer memoir’를 3일 무신사 라이브에서 단독 선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소녀의 순수함과 청량함을 낫유어로즈 만의 페미닌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핀턱 디테일과 플레어 실루엣 디자인을 담은 블라우스, 플레어 실루엣과 퍼프 소매, 레이스 디테일을 담은 티셔츠, 레이스 원단과 핀턱 디테일을 담은 드레스, 플리츠 디자인의 스커트 팬츠 등 총 2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 룩부터 페니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4 여름 컬렉션은 6월 3일 저녁 9시 무신사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발매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선발매 기념 15% 할인가에 추가 적용이 가능한 ‘무신사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낫유어로즈는 플라워웍스가 전개하는 여성복 패션 브랜드다. 이예지 디렉터가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여성들의 아름다운 부분을 돋보이게 하고 단점을 보완하는 옷을 만드는 것이 브랜드 모토로 아이돌과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및 여성 셀럽이 주목하는 브랜드로 탑, 드레스, 스커트, 볼레로 등을 담은 시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