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9(토)

아디다스코리아X서울특별시체육회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일환 여자 축구 꿈나무 지원

(왼쪽부터 서울동산고 여자축구부, 동산고 축구부 졸업생 장유빈(서울시청 소속) 선수, 서울동산고등학교 이경호 교장, 아디다스코리아 곽근엽 대표, 서울시체육회 정규혁 사무처장)
(왼쪽부터 서울동산고 여자축구부, 동산고 축구부 졸업생 장유빈(서울시청 소속) 선수, 서울동산고등학교 이경호 교장, 아디다스코리아 곽근엽 대표, 서울시체육회 정규혁 사무처장)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에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 건강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를 지원하며 미래 한국 여자축구의 풀뿌리 강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서울 노원구에 있는 서울동산고등학교에서 열린 지원 기금 전달식에는 아디다스코리아 곽근엽 대표와 서울시체육회 정규혁 사무처장, 서울동산고등학교 이경호 교장이 참석했으며, 아디다스의 파트너이자 동산고 축구부 졸업생 장유빈(서울시청 소속) 선수도 함께 참석해 직접 동산고 여자축구부 후배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1991년도에 창단된 서울동산고등학교의 여자축구부는 서울 유일의 여자고등학교 축구부로 한국여자축구 발전에 주축이 되어온 우수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전달된 지원 기금은 훈련 시설 및 축구 물품, 트레이닝 의류 등 서울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의 성장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아디다스코리아 곽근엽 대표는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의 훈련 시설을 함께 둘러보며 “아디다스는 ‘모두에게 평등한 스포츠 세상(Make Sport Equal)’을 꿈꾸며 미래 한국 여자축구의 근간인 서울동산고 축구부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가는데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디다스는 한국 여자축구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장유빈 선수와 같이 동산고 축구부에서 훌륭한 선수들이 더욱 많이 나오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장유빈 선수는 “동산고등학교 졸업생 대표로 아디다스의 지원에 감사를 드리며, 이러한 관심이 더욱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우리나라 여자축구의 발전을 위해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우수한 실력으로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82 ▼15.48
코스닥 753.22 ▼11.84
코스피200 345.42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