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2(수)
정예진, 영화 ‘하이재킹’ 출연…일촉즉발의 상황 속 작품에 몰입도 더할 활약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정예진이 영화 ‘하이재킹’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작품으로, 도망칠 수 없는 한정된 공간이 주는 긴장감을 리얼타임으로 전하며 강렬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배우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등 명품 배우의 라인업으로 한껏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정예진은 수희 역을 맡아 작품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수희는 아름다운 미모와 고혹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닌 인물.

정예진은 수희 캐릭터에 몰입해 대한민국 상공에서 여객기가 납치된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작품의 몰입도를 더할 활약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예진은 앞서 영화 ‘브이아이피’, ‘마녀’, ‘삼촌’, ‘너의 여자친구’, ‘슈팅걸스’, ‘태일이’, ‘Re-LOVE’,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소년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해 흡인력 있는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방송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JTBC ‘웰컴투 삼달리’에서 고미자(김미경 분)의 젊은 시절을 열연하며 청초하고 맑은 비주얼로 등장과 함께 시선을 싹쓸이하는가 하면, 극중 젊은 부미자(오우리 분)와의 찰떡 호흡으로 극에 온기와 재미를 더하며 호평을 얻었던 바.

이렇듯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소화하며 화수분 매력을 선보인 정예진. 그가 새 작품 ‘하이재킹’에서는 어떤 활약과 함께 작품을 풍성하게 만들지 기대와 궁금증이 한데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영화 ‘하이재킹’은 오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7.71 ▲29.68
코스닥 733.01 ▲6.94
코스피200 338.50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