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8(일)
한촌설렁탕, 여름 보양식 성수기 앞두고 ‘정기점주교육’ 진행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여름 보양식 성수기를 앞두고 서울 코엑스 콘퍼런스 룸에서 2024년 3분기 정기점주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다가오는 복날 성수기를 대비해 예년보다 일찍 진행되었으며,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실질적인 지식과 노하우 공유에 중점을 두었다.

교육은 크게 명사 특강, 본부 특강, 프로모션 소개 및 우수 매장 시상으로 구성되었다. 명사 특강에서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조성준 교수가 '세상을 읽는 빅데이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조 교수는 메뉴 개발, 수요 예측, 품질 관리, 리스크 관리 등 외식업 전반에 걸친 빅데이터 활용 방안을 제시했다.

본부 특강에서는 손익 계산서 작성 및 분석 방법을 통해 불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하는 등 점주들의 실질적인 이익 극대화 방안을 다뤘다. 또한, 여름 보양 시즌 프로모션 소개와 함께 우수 매장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며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실용적인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정기점주교육은 단순한 지원을 넘어 가맹점과 본사 간의 진정한 상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한촌설렁탕은 앞으로도 분기별 정기점주교육을 통해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상생을 이어갈 계획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4.28 ▼31.22
코스닥 706.59 ▼18.69
코스피200 342.37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