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아보카도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운 광고캠페인과 더불어 온라인 ‘카도 댄스 챌린지’와 매장 한정 카도 굿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써브웨이는 ‘맛있는 걸 더 맛있게’라는 테마로 카도 캐릭터가 등장하는 아보카도 시리즈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카도’는 '아보카도'에서 영감 받은 귀여운 이미지의 써브웨이 브랜드 캐릭터로, MZ세대를 대변하는 다양한 서사를 가진 카도들이 ‘썹시티’라는 SNS 가상공간에서 살아가는 스토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카도 캐릭터들은 아보카도 추가를 외치며 기존의 샌드위치에 아보카도를 추가해서 샌드위치를 즐겨보라고 춤추고 노래하며 주목을 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카도들의 춤과 노래에 홀린 듯이 아보카도를 추가한 샌드위치를 주문한다는 내용의 영상으로, 아보카도만의 거부할 수 없는 풍미 가득한 매력을 귀여운 카도 캐릭터를 통해 강조한다.
전국 써브웨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특별 한정판 카도 캐릭터 우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카도 캐릭터 우산은 뛰어난 발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카도 캐릭터 참이 달린 원터치 3단 자동 우산 (18,900원 상당)으로, 써브웨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15,000원 이상의 써브웨이 제품을 주문한 고객은 할인된 가격 (3,900원)으로 카도 우산을 구매할 수 있다. 2가지 디자인으로 랜덤으로 제공되며, 매장 별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써브웨이는 대표적인 건강 식재료인 아보카도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댄스 챌린지 및 장마철 대비 캐릭터 우산 굿즈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써브웨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인 ‘Eat Fresh, Feel Good!’에 맞게 써브웨이만의 건강함과 즐거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