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로 고단백 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프로틴 파우더 제품 ‘밸런스쉐이크밀 3종’을 출시하며 단백질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제품은 체중 조절 및 근육 생성에 도움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바나나, 딸기, 초코 등 친숙한 맛으로 개발했다.
‘밸런스쉐이크밀 바나나’는 달콤한 바나나 맛에 크리미한 코코넛과 고구마프로틴볼이 더해져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밸런스쉐이크밀 초코’는 코코아분말에 밀크초코프로틴볼이 더해져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밸런스쉐이크밀 딸기’는 상큼한 딸기다이스와 바삭한 고구마프로틴볼의 조화로 한층 더 맛있고 건강하게 고단백 쉐이크를 즐길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매장에서 단품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취식을 원하는 경우 옵션으로 물과 우유를 추가 선택할 수 있다.
더벤티는 밸런스쉐이크밀 출시 기념으로 썸머 챌린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26일)부터 7월26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매장 및 더벤티 앱으로 주 3회 밸런스쉐이크밀 구매 후 스템프를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4주간 주 3회 구매 챌린지를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는 밸런스쉐이크밀 1팩(7개)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최근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백질 식품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니즈를 반영해 일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파우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 만든 고단백 쉐이크인 만큼 헬스인, 다이어트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