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금)
탈리다쿰,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K웰니스 프로그램 패키지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8월 31일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함께 웰니스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6월 26일에는 “AWAKEN YOUR GLOW”라는 주제로 포시즌스 호텔 서울 2층 오울바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인플루언서와 기자단을 초청해 콜라보 패키지를 소개하고, 협업한 F&B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탈리다쿰x포시즌스 호텔 서울 패키지는 호텔에 들어서면서부터 마무리까지 탈리다쿰과 함께하는 K웰니스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탈리다쿰,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K웰니스 프로그램 패키지 진행

먼저 탈리다쿰 제품의 주료원인 ‘흰민들레’를 컨셉으로,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이 플라워 세팅을 했다. 부드러운 무드의 흰 꽃을 호텔 로비부터 리셉션 공간까지 은은하게 배치하여 심신의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한국 전통 문화 본연의 가치를 담은 고(古)가구와 여름 정취를 담은 골든볼, 스타티스 등을 활용해 탈리다쿰의 상징인 흰민들레를 연상시키는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광화문과 경복궁이 보이는 웰니스 이스케이프 패키지 객실에는 바디 클렌저, 바디 밤으로 구성된 탈리다쿰 바디 케어 듀오 세트와 민들레 타월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사진 제공: 탈리다쿰(Talitha Koum)>
<사진 제공: 탈리다쿰(Talitha Koum)>

바디 케어 듀오 세트를 비롯한 탈리다쿰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라인 제품에는 비타민 A 및 B, B2,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특허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건강하게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호텔 스파와 피트니스 클럽에서도 바디 클렌저, 바디 밤 등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사용하며 한국 흰민들레의 효능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90분 이상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는 연약한 입술을 집중 케어해주는 고보습 립큐어 밤이 증정된다.

이후 한국식 사우나를 체험하고 편안한 휴식과 잠자리 후에는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 마련된 건강한 조식으로 K웰니스를 마무리할 수 있다.

<사진 제공: 탈리다쿰(Talitha Koum) 왼쪽부터 칵테일 ‘탈리다’ / 칵테일 ‘쿰’ / 화이트 단텔리온 케이크>
<사진 제공: 탈리다쿰(Talitha Koum) 왼쪽부터 칵테일 ‘탈리다’ / 칵테일 ‘쿰’ / 화이트 단텔리온 케이크>

패키지 포함 사항 이외에도 환경과 사람을 존중한다는 탈리다쿰의 철학과 거친 환경에서도 뿌리를 내리는 흰민들레에서 영감을 받은 포시즌스 호텔 서울만의 특별한 F&B 상품을 추가로 경험 가능하다.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에서는 흰민들레에서 영감을 받은 창작 칵테일 2종을, 베이커리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제철 과일 복숭아를 활용해 바람에 흩날리는 민들레꽃을 그림처럼 표현한 ‘화이트 단델리온’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탈리다쿰의 립큐어 밤틱, 바디 케어 제품을 니콜라이 버그만의 꽃과 함께 구성한 플라워박스 기프트 세트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탈리다쿰 채문선 대표는 “포시즌스 서울과 탈리다쿰의 콜라보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탈리다쿰은 앞으로도 협업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브리어로 ‘소녀여 일어나라’라는 뜻을 가진 탈리다쿰은 한국 토종 흰민들레의 강인함과 효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를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TK&, 더 캐시미어 도산, 비클린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80.80 ▲5.39
코스닥 739.51 ▲6.31
코스피200 343.28 ▼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