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금)
웨스틴 조선 부산, ‘파리지앵 서머’ 선봬…해운대에서 만끽하는 지중해 휴양지 감성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웨스틴 조선 부산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싱그럽고 상쾌한 여름의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파리지앵 서머’를 선보인다.

아름답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프랑스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아이템을 기프트로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 트로피컬 컬러의 여름 디저트로 가득 채워진 애프터눈 티 세트, 로비 공간의 브랜드존, 그리고 딥티크의 신제품으로 꾸며진 테마룸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먼저,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분 좋은 여름 바캉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키 홀더에 객실 키를 담아 제공하며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서머 비치 타월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웨스틴 조선 부산의 식음 업장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투숙객에게는 딥티크의 신제품 일리오(ILIO) 헤어 미스트를 추가 기프트로 준비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에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파리지앵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동백섬과 해운대 해수욕장을 아름답게 전망할 수 있는 뷰로 인기가 높은 이그제큐티브 비치 스위트 객실을 딥티크 테마룸으로 꾸며 해당 객실 투숙 시에 침실, 욕실, 거실 공간 등 객실 곳곳에 비치된 딥티크의 신제품 12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또한 호텔 로비 공간에도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딥티크 브랜드존을 운영해 딥티크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안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넓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가장 가깝게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딥티크 일리오 퍼퓸을 모티브로 한 애프터눈 티 세트 ‘파리지앵 서머’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청량감 가득한 시트러스 향의 일리오에서 영감을 받아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들로 구성된다.

먼저 푸른 바다의 시원함을 담은 블루크림 소다 에이드를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 가벼운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훈제연어와 딜 치즈 바스켓, 프리세와 캐비어를 올린 훈제 갈비, 그리고 디저트로는 망고 화이트 초코 무스, 블루베리 에끌레어, 망고 베린, 레몬 타르트, 레몬 무스 등이 준비되며 로네펠트 티 9종 중 1종을 택해 즐길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80.80 ▲5.39
코스닥 739.51 ▲6.31
코스피200 343.28 ▼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