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9(토)
사진=풀무원 제공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메타버스 플랫폼에 충청북도 음성군에 위치한 생면 공장을 구현한 ‘풀무원 누들 팩토리’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 2022년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오픈한 ‘풀무원 두부 팩토리’에 이어, 최첨단 HMR 생면 공장을 제페토에 구축해 디지털 고객 체험 활동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제페토 기반의 메타버스에 테마파크 형태로 조성한 이번 ‘누들 팩토리’는 ▲누들라인 ▲풀물정원 ▲풀무원 쇼룸 ▲랭킹존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가능한 섹션으로 구성했다.

풀무원은 오는 17일부터 ‘풀무원 누들 팩토리 LIVE 견학’을 진행, 메타버스 공간에서 생면과 면 HMR 제품의 제조 과정과 면 요리 만들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풀무원 누들 팩토리 LIVE 견학’ 참가 희망자는 ‘풀무원 공장견학’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인증 후 참여 예약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풀무원 평양냉면과 함흥 비빔냉면 및 쿠킹 클래스 키트, 안내장이 발송될 계획이다.

한편 풀무원은 이번 ‘풀무원 누들 팩토리’ 오픈을 기념해 ‘누들 팩토리’ 월드 포장실에서 만든 면 제품의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제페토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풀무원 면 제품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82 ▼15.48
코스닥 753.22 ▼11.84
코스피200 345.42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