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목)
파크 하얏트 서울, 여름 보양식 심포니 디너 코스 선봬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여름 보양식 심포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정상협 셰프의 애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이지명 셰프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정상협 셰프의 메뉴는 여름철 기력 회복에 좋은 문어를 부드럽게 삶아 쌈장 아이올리 소스에 버무려 오징어 페이퍼로 감싼 오징어 숙회를 시작으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삼계탕과 닭죽을 모던하게 풀어내 미니 삼을 통째로 올려낸 삼계 만두, 혈관 질환과 고혈압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민어를 부드럽게 익혀내 부드러운 바지락 시금치 폼 소스를 곁들인 국내산 민어구이, 국내산 한우를 특제 간장소스를 발라 구워내 훈연향을 가득 머금은 국내산 한우 1++ 안심구이, 기관지와 혈액순환에 좋은 생강으로 밥을 지어 낸 뒤 간장소스를 발라 구워낸 장어를 곁들인 장어덮밥으로 구성된다.

이지명 셰프가 선보이는 디저트 제호탕 & 체리 아이스크림은 카시스와 샴페인을 이용한 키르 로열 버블을 함께 곁들여 향긋함을 더했다.

여름 보양식 심포니 디너 코스는 오는 9월 8일까지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7.31 ▼18.10
코스닥 732.48 ▼0.72
코스피200 339.62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