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목)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미트-테리안’ 뷔페 선봬…‘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오는 8월 31일까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미트-테리안(MEAT-erian)’ 뷔페를 선보인다.

‘미트-테리안(MEAT-erian)’은 US 비프와 US 포크의 다양한 특수 부위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테이블 별 준비된 미니 화로에 원하는 육류를 직접 구워 즐길 수 있으며 여름 시즌을 맞아 한 층 업그레이드된 육류 메뉴 및 시즌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및 시원한 생맥주 등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페어링이 조화를 이룬 풍미 깊은 다이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본격적인 식사를 즐기기 전 식욕을 돋워줄 웰컴 드링크와 식전 빵, 여름 제철 과일인 참외를 활용해 선보이는 참외 수프가 각 테이블 별 차례로 서브되며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이 어우러진 아시안 스타일의 안창살 스테이크 샐러드, 비프 판자넬라 샐러드, 얇게 저민 살치살을 말아 익힌 살치살 롤라드, 특제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을 더한 우대 갈비, 토마호크, 브리스킷, 고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안심구이, 등심 채끝 구이, 살치살 구이, 치맛살 구이, 갈매기살 구이, 갈비살 구이, 소고기 뇨끼, 진한 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인 우차돌 미소 나베, 특유의 향긋한 미나리를 곁들인 소고기 미나리 전, 몽골리안 항정살, 간장에 졸인 돼지 족발, 레몬 크림을 곁들인 탕수육 등 다양한 육류 요리가 핫 디시 섹션 가득 풍성하게 준비된다. 더불어 육즙 가득 머금은 육류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여름철 별미로 손꼽히는 물냉면, 비빔냉면이 라이브 섹션 내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육류 요리 이 외에 시크 유러피안, 동남아식, 일식, 중식이 강화된 아시안 메뉴 등 다채로운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의 맛과 향연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이미지를 포스팅해 주신 분들께 미국산 소고기 육포 1개를 특별 선물로 증정하며,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 가입 시 10% 할인, 멤버 등급에 따라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사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미트-테리안(MEAT-erian)’은 주중 디너, 주말(토-일) 및 공휴일 런치 또는 디너에 한 해 이용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1.64 ▼23.77
코스닥 731.02 ▼2.18
코스피200 338.87 ▼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