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목)
파크로쉬, 지역 식재료와 정선의 자연에서 숙성시킨 슬로우푸드로 만든 메뉴 선봬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정선의 식재료와 고객과 함께 직접 만들고 정선의 자연에서 숙성시킨 슬로우푸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보양 식재료와 정선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정선 간장 장어구이, 한방 우대 갈낙탕, 정선 더덕 삼계탕 등 프리미엄 보양식 메뉴 3종을 출시했다.

정선 간장 장어 구이는 장어에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 낸 뒤 정선 로컬 식재료인 정선 더덕 장아찌를 곁들였다. 사용된 간장은 지난 2월 고객과 함께 정선에서 수확한 콩으로 직접 장을 담궈 만든 것으로 더욱 특별하다. 수개월간 정선의 햇살과 공기로 천천히 숙성되고 셰프의 세심한 손길로 안전하게 관리된 슬로우푸드가 파크로쉬 웰니스 메뉴로 완성된 것이다. 건강한 farm-to-table(농장에서 식탁으로)의 가치를 직접 느끼고 맛볼 수 있어서 의미가 있다.

한방 우대 갈낙탕은 우대갈비와 낙지, 황기, 대추 등 대표적인 보양식 인기재료를 활용해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며, 정선 더덕 삼계탕은 닭 육수에 정선 2년근 더덕 수삼이 더 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삼계탕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정선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정선 숙암 꿀& 사과 빙수, 흑임자 빙수 등 건강한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빙수도 출시했다.

정선 숙암 꿀 & 사과 빙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직접 담근 정선 사과 청, 정선 숙암 벌꿀집과 벌화분, 호두 정과를 곁들여 식재료 본연의 달콤한 맛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정선 사과는 고랭지에서 재배해 당도가 특히 높고 식감이 아삭하며 숙암 벌꿀은 리조트 인근 숙암리 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것으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최고급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가득 채운 여름 시즌 한정 파크로쉬 보양식 3종 메뉴는 1층 파크키친에서 8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재료 본연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빙수 2종은 1층 로쉬카페에서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1.07 ▼24.34
코스닥 730.72 ▼2.48
코스피200 338.74 ▼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