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8(금)
사진=SPC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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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이 최근 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 속에서 언급된 ‘해피포인트’에 대한 입장을 25일 밝혔다.

SPC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티몬·위메프 사안과 관련해 언급되고 있는 ‘해피머니’는 SPC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SPC는 티몬과 위메프 등을 통해 판매된 ‘SPC모바일 상품권’을 전액 환불 가능하도록 조치했다”며 “티몬과 위메프 등을 통한 해당 상품 판매도 즉각 중단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SPC는 대행업체로부터 정산받지 못한 판매금 문제는 해당 업체와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을 예정”이라며 “이번 사안과 관련해 소비자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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