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8(일)
‘나 혼자 산다’ 구성환, 강동구 홍보대사 위촉…다양한 홍보활동 펼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구성환이 서울시 강동구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소속사 측은 26일 “구성환이 지난 25일 진행된 위촉식 행사에서 위촉패를 전달받으며 앞으로 강동구 홍보대사로서 지역을 알리는 다양한 행사 참여와 홍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고 밝혔다.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을 계기로 남다른 동네 사랑꾼으로 알려지며 화제 됐던 구성환은 암사종합시장, 한강 공원 라이딩 등 구에 대한 애정과 행복에 대한 인상 깊은 인생관을 밝혀 화제 된 바 있다.

구성환은 “학창 시절부터 지금까지 살고 있는 지역의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무척 영광이고 기쁘다”며 “많은 분들께 강동구 매력을 더 많이 알리고 구가 지속적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강동구 사랑합니다. 영원하라 강동이여, 포레버!“라고 유쾌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매년 10월에 개최되는 강동선사문화축제에도 항상 참여해 축제를 즐기기도 했다. 강동구에 다양한 행사와 숨은 명소가 많은 만큼 앞으로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구성환의 위촉식을 진행한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관내 전통시장 등 구도심 곳곳을 즐겁게 소개해주어 저도 매우 인상 깊게 보았다”며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등 각종 매체에서의 구성환 배우 활약을 기대하며 강동구와도 좋은 인연으로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성환은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와 ‘다우렌의 결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4.28 ▼31.22
코스닥 706.59 ▼18.69
코스피200 342.37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