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리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의 리필 기획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리필 기획 세트는 △디퓨저 본품(150ml) △섬유 리드스틱(5개) △프리저브드 유칼립투스 스틱(1개)와 본품과 동일한 용량을 담은 △리필형을 추가하여 구성됐다. 특히 기존 구매 고객들의 리필 타입 구매에 대한 요청을 반영하여 리필형을 추가하였으며, 구매 시 기존 용기를 재사용해 할 수 있어 환경 보호와 경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 셀러인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는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 청량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의 '제주형' 2종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와 고급스러운 향으로 집들이 선물 및 여름철 향기가 필요한 공간 속 센트테라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호텔에서의 경험, 객실에 투숙하며 사용했던 제품들을 집에서도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0년 글래드샵(GLAD SHOP)을 오픈하여 다양한 호텔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2021년부터 집 꾸미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종이 방향제, 차량용 방향제, 캔들 등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기 굿즈를 판매해오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