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전문기업 레이트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공간디자인페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했다고 5일 발표했다.
레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데이노바'의 탁월한 디자인, 기능, 가격 경쟁력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제품을 체험한 방문객들은 강력한 드라이 바람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만족감을 표현했으며, 특히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데이노바'는 BLDC 모터 기술을 채택해 분당 11만 RPM의 고속 회전으로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머리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과 3단계 풍속 및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마지막 사용 설정을 기억하는 점도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성세현 레이트 마케팅 담당 매니저는 "이번 페어를 통해 데이노바의 인지도를 높이고 B2B 사업 기회를 확장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기업 방문객들과의 미팅을 통해 기대했던 성과를 달성했고, 제품 체험이 구매로 이어지면서 매출 증가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l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