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팀홀튼 시그니처 도넛 ‘허니 크룰러’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허니 크룰러’는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끈 팀홀튼의 시그니처 도넛으로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어 팀홀튼 한국 런칭 시점부터 많은 국내 고객이 기다려온 메뉴다. 실제로 팀홀튼 공식 고객센터나 SNS 계정 등을 통해 많은 고객이 ‘허니 크룰러’ 출시를 요청해 왔는데, 이에 팀홀튼은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크룰러 메뉴 2종 출시와 함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팀홀튼은 온라인을 통해 ‘허니 크룰러’ 국내 출시를 요청했던 일명 ‘크룰 러버’ 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초대장을 발송했다. 초대장을 받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면 크룰러 도넛 6팩이 담긴 박스 2개와 크룰러 도넛 모양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티셔츠, 와펜 키링, 그립톡, 배지, 에코백 등 5종의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허니 크룰러’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달콤해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되는 ‘슈크림 크룰러’는 허니 크룰러에 커스터드를 더해 더욱 부드러운 식감과 깊고 달콤한 풍미를 구현했다. 신메뉴 2종은 오늘 8일부터 팀홀튼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팀홀튼 관계자는 “허니 크룰러는 팀홀튼 한국 진출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오랜 시간 기다린 도넛인 만큼 출시 티저가 공개된 후 벌써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브랜드 핵심가치인 CARE(Connect, Appreciate, Respect, Everyone)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