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H-LINE은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의 약자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미즈노 고유의 역사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미즈노 로고를 의미하는 런버드(RUN BIRD)와 미즈노가 창립한 1906년을 활용하여 브랜드 헤리티지를 나타냈다. 이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DNA는 유지하면서도 그래픽와 아트웍의 차별화로 트렌드도 놓치지 않았다.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하여 착장 범용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핏 구성의 다양화와 동시에 동일한 소재로 구성하여 제품의 통일성은 유지했다.
이번 H-LINE은 최근 젊은 여성 고객의 유입이 확대되면서 크롭 기장 중심으로 여성 전용 라인업을 구성하였다. 여성 전용 아이템과 함께 오버핏 유니 제품과의 코디도 고려하여 커플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소재와 디테일에 포인트를 줬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