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비스타젠쎄라퓨틱스는 2024년 6월 30일로 종료된 2025 회계연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하고 기업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비스타젠의 CEO인 쇼안 싱은 "우리의 PALISADE-2 3상 시험의 성공을 바탕으로, 사회 불안 장애의 급성 치료를 위한 비페리딘의 미국 등록을 목표로 하는 PALISADE 3상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비스타젠은 PALISADE-3 3상 시험이 2025년에 주요 결과를 도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PALISADE-4 3상 시험의 준비도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 사회 불안 장애에 대한 FDA 승인 급성 치료제가 없으며, 비스타젠은 PALISADE-3 또는 PALISADE-4가 성공할 경우, PALISADE-2의 긍정적인 결과와 함께 비페리딘의 효과에 대한 상당한 증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
비스타젠은 주요 우울 장애를 위한 이트루본의 개발도 진행 중이며, 이트루본은 성적 부작용이나 체중 증가 없이 새로운 비시스템 치료제로 개발될 예정이다.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비스타젠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억 840만 달러에 달하며, 연구 개발 비용은 76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일반 관리 비용은 46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순손실은 1,07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비스타젠은 오늘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기업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비스타젠의 재무 상태는 현재 1억 84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구 개발 및 일반 관리 비용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