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영유아 인기 캐릭터 ‘트니프렌즈’와 콜라보한 음료를 출시하고, 굿즈 증정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지난 12일 트니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리보 망플단’, ‘치코 사딸비’, ‘째리 오사당’ 등 과채주스 3종을 선보였다.
더벤티 과채주스는 3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시그니처 메뉴로 무색소, 무첨가물, 무향료, 무보존료 ‘4無’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콜라보 메뉴인 ‘망플단’은 망고,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단호박을 넣었으며, ‘사딸비’는 사과, 딸기, 비트, 레몬, 당근이 듬뿍 들어가 새콤하게 즐길 수 있다. ‘오사당’은 오렌지, 사과, 당근, 감귤을 더했다.
프로모션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더벤티 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트니트니 어드벤처 입장권, 트니트니 놀이교구, 트니프렌즈 봉제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선 행사 기간 내 더벤티 앱 오더로 트니프렌즈 콜라보 메뉴 3종과 자유음료 2종을 주문하는 미션을 완료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함 내 ‘경품 응모권’이 발행된다.
프리퀀시는 1인 최대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27일에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더벤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영유아 놀이 교육시장 1위 브랜드 ‘트니트니’와 함께 트니프렌즈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트니프렌즈 콜라보 행사는 어린이는 물론 굿즈를 좋아하는 어른 고객들도 만족할 것으로 보이며, 신규 고객 유입에도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