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피자의 선두주자,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지난 12일, 자체 개발한 고추장 칠리소스를 바탕으로 가성비 신메뉴 ‘속쓰리라차 피자’를 선보였다.
신메뉴 ‘속쓰리라차’는 은은하게 오래가는 매운맛과 착한 가격으로 더위와 부담까지 해소할 수 있는 신메뉴로, 정상 판매가 9,900원에 판매되며 내점/포장 시 2,000원 할인된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속쓰리라차’는 고피자만의 특제 고추장 칠리소스에 스리라차 마요 소스, 할라피뇨, 크러쉬드 페퍼를 조합해 감칠맛과 매운맛을 살렸으며, 고소한 베이컨까지 가득 올려 풍미를 더했다.
고피자는 출시 당일, 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의 신제품 공개 플랫폼 ‘쿠캣신공’을 통해 속쓰리라차 피자와 콜라로 구성된 ‘속쓰리라차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쿠캣신공’ 교환권은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속쓰리라차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13일부터 9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고피자 관계자는 “기록적인 무더위와 지속되는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이 ‘속쓰리라차’를 통해 더위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또한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책임지는 고피자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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