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8월 14일, 아젝코(주식 코드: AZEK)는 JPMorgan Chase Bank와 가속화 주식 매입 계약(ASR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아젝코의 주식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약 5천만 달러 규모의 클래스 A 보통주를 매입하기 위한 것이다.
아젝코는 ASR에 따라 JPMorgan에 총 5천만 달러를 지급하고, 초기적으로 약 100만 주의 클래스 A 보통주를 수령할 예정이다.
최종적으로 매입될 주식 수는 주식 매입 기간 동안의 클래스 A 보통주의 일일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할인 및 계약 조건에 따른 조정이 적용된다.
계약이 완료될 때, JPMorgan은 아젝코에 추가 주식을 전달해야 할 수도 있으며, 아젝코는 현금 지급 또는 클래스 A 보통주를 JPMorgan에 전달해야 할 수도 있다.
아젝코는 아름답고 저Maintenance 및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야외 생활 제품을 설계 및 제조하는 업계 선두 기업으로, TimberTech® 데크 및 난간, Versatex® 및 AZEK® 트림, StruXure® 퍼골라 등을 포함한다.
아젝코의 제품은 최대 85%의 재활용 소재로 제작되며, 주택 외부의 목재를 대체하는 역할을 한다.
아젝코는 약 2,000명의 직원과의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 제조에 재활용 소재 사용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매년 수억 파운드의 폐기물과 스크랩을 매립지에서 제거하고 있다.
아젝코는 최근 USA Today에 의해 미국의 기후 리더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Chicago Tribune과 U.S. News and World Report에서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되었다.
본 보도자료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의 기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