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크라운크래프트가 2024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총 매출은 1,621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712만 달러에 비해 911,000달러, 즉 5.3% 감소했다.
침대, 담요 및 액세서리 부문에서의 매출은 678,000달러 증가했으나, 턱받이, 장난감 및 일회용 제품 부문에서 1,589,000달러 감소했다.
매출 감소의 주요 원인은 주요 소매업체가 재고 수준을 줄인 것과 주요 소매업체에서 프로그램을 잃은 것에 기인한다.
총 매출원가는 1,224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238만 달러에 비해 135,000달러 감소했다.
마케팅 및 관리 비용은 426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04만 달러에 비해 217,000달러 증가했으며, 매출 대비 비율은 23.6%에서 26.3%로 증가했다.
현재 연도 기간에는 영국 자회사의 폐쇄와 관련된 244,000달러와 베이비 붐 인수와 관련된 116,000달러의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소득세 비용은 2024년 6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의 경우 21.8%로 추정되며, 지난해 같은 기간의 21.5%와 유사하다.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크라운크래프트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10만 달러로, 2024년 3월 31일의 83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운영 활동에서 제공된 순 현금은 8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63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이 인수는 CIT 그룹으로부터의 800만 달러의 대출과 회사의 회전 신용 한도에서의 추가 차입으로 자금을 조달할 예정이다.
현재 크라운크래프트는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150만 달러의 회전 신용 잔액을 보유하고 있으며, 1,760만 달러의 신용 한도가 남아 있다.
크라운크래프트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운영을 위한 충분한 유동성을 확보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