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7(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위켄드 테이블’ 프로모션 선봬…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승인 2024-08-20 16:00:0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위켄드 테이블’ 프로모션 선봬…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위켄드 테이블(Weekend Tabl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구성의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선한 제철 채소와 향긋한 허브, 다채로운 해산물을 활용해 입맛을 돋우는 디쉬와 메인 요리를 준비했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아티초크와 아보카도, 가리비와 바질 페스토, 부라타 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와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마르게리타 피자, 칼조네를 맛볼 수 있다.

메인 메뉴로는 바닷가재 카치우코, 보타르가 스파게티와 메로, 어린이 고객에게는 볼로네제 스파게티가 준비된다. 디저트로는 티라미수, 리몬첼로 토르테, 솔티 월넛 등이 차려지며 입맛을 돋워줄 웰컴 드링크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통 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푸른 하늘과 남산의 가을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이다. 식사를 즐긴 후에는 호텔부터 이어지는 남산 둘레길을 따라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든 산책로를 느긋하게 거닐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위켄드 테이블 프로모션은 오는 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디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5.41 ▲3.32
코스닥 733.20 ▲2.17
코스피200 343.69 ▼0.16